곰탕 / 서동관 / 경기 고양시 곰탕,설렁탕 맛집

2019. 12. 30. 20:14맛집

서동관 곰탕,설렁탕

일산 맛집 - 몸보신이 필요할 때, 서동관

일산에서 곰탕이 먹고 싶거나 몸보신이 필요하다 싶으면 두 번 생각 않고 갈 것 같다 하나 더 포장해 집에 들고 왔다 이틀 뒤 혼자 맛있게도 냠냠 집에 있는 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장사가 잘 되나 보다 별관까지 있다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일산 호수공원/킨텍스] 서동관 - 난 하동관보다 여기가 더 좋더라

애성회관은 기본 곰탕도 간이 꽤 세다고 느꼈는데 서동관은 완전 슴슴하게 나온다 나트륨도 덜하고 기름기 적고 맑아서 바닥까지 국물을 마셔도 죄책감 No 양껏 파를 풀어 넣고 후추와 소금은 전혀 넣지 않았다 안 넣어도 싱겁게 먹는 편인 저는 괜찮았어여 고기만 건져 먹어도 먹다 먹다 배가 찰 정도의 양 특히 차돌 부위를 한 점 소스에 적셔 씹으면 꽤

[대화역+보통집] 하동관 아류 서동관 + 곰탕 = 찌노닷컴

얹어져 있는 고명만 다를뿐 탐이도 국물이 입에 맞는지 벌컥벌컥 맛있어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곰탕에 들어있는 밥이 꼬들꼬들 해야하는데 퍼졌는지 금새 국물을 먹어버리더라구요 조금씩 떡진 부분도 있었구요 일산에 사신다면 하동관 대안으로 괜찮을듯 합니다 근데 저는 일산 안사

[서동관] 일산 - 꽤 맛있는 한우 곰탕

한동안 양고기집 베트남 쌀국수집 평양냉면집들이 막 생기더니 이제 냉동삼겹살일명 냉삼과 곰탕집 전성시대가 열린 것도 같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더 잘하고 개성있고 실력있는 가게들이 주로 일부 마케팅이 잘되는 가게빼곤 살아남기 때문에 소비자로선 즐거운 선택을 하면 되지 싶은데 한편으로는 너무 특정분야들에 몰리는게 아닌가도 싶네요 하여간 돈

일산 대화동 맛집 / 서동관 곰탕 양특곰탕 ~!!

[일산 곰탐 전문점] 곰탕 양대산맥 서동관 양곰탕 먹고왔어요~^^

이상으로 일산 곰탐 전문점 곰탕 양대산맥 서동관 양곰탕 먹고왔어요 포스팅을 마칩니다

일산 서동관 곰탕

하동관도 가본적은 없지만요 여튼 목적지가 서동관은 아니었지만 또 이렇게 기회가 되어 방문해 먹어보게 된 서동관의 곰탕이었네요 영업시간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13주 화요일 휴무 참고 하세요

일산맛집/ 일산킨텍스맛집] 곰탕이 맛있는 '서동관'

그렇게 파 한사발 넣고 김치에 올려서 고기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다시 봐도 놀라운 흑백의 조화가 어울어진 양고기 두툼한 고기 우리 부부 기준에는 절대적인 곰탕 맛집인 서동관 일산에 다시 갈 일이 생긴다면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서동관] 고양 일산 - 잘 만든 한우 곰탕

저는 늘 양차돌곰탕 이 동네 갈 일이 예전보다 많이 생겨 종종 먹긴 하는데 아무래도 곰탕 먹으려면 전 요새 합정옥으로 가는 편입니다 물론 여기도 좋지만 가성비나 접근성이나 전 그 쪽이 더 맘에 드네요

대화동 맛집: 깔끔한 곰탕 한그릇의 서동관

다른 맛집들은 부산에 많은데 곰탕 맛집은 확실히 드물다고 생각이 드는데 오랜만에 일산 대화동에서 곰탕다운 곰탕을 먹으니 한끼 든든히 해장과 함께 잘 먹은 기분이다

[일상] 일산 서동관에서 곰탕 한그릇과 봄꽃 산책

곰탕 먹고 두둑해야 하는데 왜 이렇게 헛헛한지 소화 시킬 겸 꽃도 볼 겸 다시 2km 걸었어요 와 봄이 왔어요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걷기에도 너무 좋고 봄이 온 게 마구마구 느껴졌어요 목련이 너무 예뻐요 떨어지면 길이 지저분해지는 게 흠 큰 눈송이처럼 보여요 흰 목련 옆에 자목련도 엄청 이쁘더라고요 분명 봤을텐데 목련은 흰색만 본 것

뜨끈한 곰탕 한 그릇...^^ -일산맛집 대화동 서동관-

추운 겨울 뜨끈한 곰탕 한 그릇 참 좋네요

일산 대화동 서동관 - 추운날 한끼 때우기 딱 좋은 곰탕

파도 원하는 만큼 넣어먹음 된다 이곰탕은 고기양차돌 모두가 들어있으며 진짜 물반 고기반이다 파를 수북히 얹고 한술뜨는데 밥보다 고기가 많은 상황 이 집은 고기가 살짝 질기다

주말 나 홀로 해장 55..^^ -일산맛집 대화동 서동관-

역시 이집 곰탕은 온도감이 높아 제 마음에 쏙 드는 구수한 국물 맛이 이날은 평소보다 살짝 라이트하게 느껴졌네요 이모님이 육수 데운다고 조금만 기다리라 해서 한 15분 정도 기다렸다 먹었는데 아침 오픈 타임이라 그랬을 수 있겠다는 생각 자 이제 본격적으로 파를 투하합니다 이웃 역살님의 더더더더더 소리가 귓가에 들려오는 듯

[일산 대화동] 서동관 - 맑고 개운한 국물이 일품

직원분들도 친절한 느낌을 받을수 있고 곰탕은 서동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동관] 일산 - 잘 만든 한우곰탕

이만큼 깔끔하게 잘 끓여내는 곰탕 흔하지 않거든요

일산 곰탕 대화동 서동관 국물쵝오!

파를 듬뿍 넣고 휘휘 저어 호호 불며 맛있게 먹기 일산 곰탕 생각하면 대화동 서동관 생각이 딱 물에 떠 있는 고기 음 그러니까 갈비탕 같은거 물속에 잠긴 고기 그런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양지의 기름기도 없고 부드러웠으며 국물이 개운해서 넘 맛있었어요 이렇게 손님이 많고 맛있는 이유가 있었다며

[고양일산서구맛집/킨텍스맛집/대화동맛집]서동관 - 양곰탕

얼마전에도 가서 곰탕을 먹었는데 역시나 훌륭한 가끔 고깃국물이 그리울 때 가봐야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8시 30분 라스트오더 첫째 셋째주 화요일 휴무 0319227463

주말 나 홀로 해장 23..^^ -일산맛집 대화동 서동관-

지금껏 방문 사상 처음 경험하는 상황 곰탕은 뭐 아주 가끔은 이럴 수도 있겠지 하는 이해의 범주 안에 들어와 있긴 했지만 김치는 정말 자자 김치가 달면 덜 먹으면 됐지 뭐 신경 쓰지말고 해장이나 꾸역꾸역 하자고 먹다 보니 온도가 낮아져서 살짝 기름기가 감돌기 시작합니다 이럴 땐 죄책감 느끼기 전에 빨랑 먹어줘야

일산 / 킨텍스 서동관 : 서쪽의 곰탕 맛집..?!

사실 우리나라의 곰탕의 끝은 하동관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근데 먹을때 그렇게까지 와 이런 느낌은 없었는데 여기서 먹어보니 역설적으로 하동관의 곰탕이 얼마나 훌륭한건지 잘 알것같은 맛이 없는건 절대 아닌데 국물이 확실히 좀 옅고 잡내가 살짝 나는 그래도 꽤나 진하고 좋았다 양도 좋고 이 차돌은 정말 맛있었다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동탄-세야스시-가격-세야스시-경기-화성시-초밥롤

 

동탄 세야스시 가격 / 세야스시 / 경기 화성시 초밥,롤

세야스시 초밥,롤 Sep 02, 2018 / 세야스시숨비소리 가기 전, 여자친구와 뭘 먹을까 고민했던 곳이 세야였는데 여친은 그날 스시보단 그게 더 땡겨서 거길 갔다.가서 화딱지만 돋우고 나왔고 일요일날 백종원의..

hansarang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