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시하루 / 더스시하루 / 서울 성북구 초밥,롤 맛집

2020. 1. 3. 18:16맛집

더스시하루 초밥,롤

한성대 맛집 가성비 좋은 스시

친구가 아프다기에먹을 거 사서 문병 가겠노라 했더니초밥이 먹고 싶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들른 한성대 맛집이에요 비교적 최근에 생긴거 같기도 하고 친구가 먹어봤을 때 맛있다고 했던게 기억나서 여기로 정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는지드시고 계시던 손님이 있어서빈 곳만 찍어봤어요 포장주문한 뒤 계산 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느라메뉴판은 깜빡 했는데 가격은 비교적

[한성대입구역]The스시하루

요즘 우리부부가외식을 한다고만 하면 먹는 메뉴가초밥이다 수연이 자네이득좀 편안히 먹겠구나 우동이다 잘나온다 휴게소 가고싶다 어린시절 문경새재 휴게소 우동이 진짜 맛있었는데터널 뚫리고 나서문경새재 휴게소도 사라졌겠지 간장에 고추냉이 듬뿍 음 보통 특초밥 15천원인가

[한성대맛집]”더스시하루”&”스타동”

88그래서 역까지 슬슬 지나가다가 처음 가보는 더 스시하루에 가보기로 함맨날 간판만 보고 담에 가보자 했는데설 연휴에도 열었다 니거마워라연휴라 일손이 부족해서 너무 바빠보이셔서메뉴판 달란소리를 못함소심러 1 생각보다 내부가 작다테이블 6개에 혼밥러들의 사랑 스시바 테이블

한성대 맛집 가성비 좋은 초밥

더 스시하루라고 동네에 처음 생길 때에는이 위치에 초밥집이 했는데 의외로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점심시간 좀 지난 때여서 매장 안이 조용했어요 앉자 마자 메뉴판이며 물이며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의자에 앉을 수도 있고저런 좌식 공간도 있어서 여기 괜찮다 싶더라고요 11시부터 17시까지 점심메뉴가 되더라고요 보통 3시까지인가 그럴텐데폭넓게 적용되어서 참

[한성대맛집] 더스시하루

The스시하루 더스시하루 스시하루 더스시하루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0길 23 욱립빌딩1층 The스시하루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한성대근처여서 학생들이자주 갈 것 같아용

[한성대맛집] 더 스시하루 _알밥정식, 연어정식(모밀), 우동정식, 모밀정식

나는야 아가리다이어터점심으로 동기들이랑 초밥 먹었어요 오면 물이랑 간장 줍니다 락교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저희는 따로 달라고 말 안했어요 음식기다리면서 샐러드 나와서 먹었어요 1117시까지 판매하는 점심메뉴로 먹어서 별로 안비쌌어요 우동정식 7000원 모밀정식 8000원 알밥정식 7000원

한성대입구역 맛집 :> The 스시하루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내가 애정하는 한성대 The 스시하루 한성대입구역 맛집 The 스시하루 여기 맛있다 한성대 The 스시하루 입구 지나가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생각하다가 드디어 갔더니라스트 오더가 2230이라 부드럽게 거절당했다 10분 지났

[한성대입구/한성대] 스시를 점심으로 먹어보세

종강한지 어언 삼주가 다 되어가나밀린 포스팅이 있기에한성대학교로 돌아왔습이다 복학하고 학교를 가다보니 새로운곳이 많이 생겼더군염개강하는날 가보겠다  다짐하고종강날감역시게을러 0그 이름 스시하루 되시겠다 전화번호는 조기 보이네욤대학생들은 조용히 스킵하고맨아래 점심특선메뉴를 봅니다 우동정식이 7천원이면 아주 

한성대 맛집 스시하루 짱짱이네요 ^^

안녕하세요 라움헤어 은지 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늦점이라 대충한끼 때우자 하고 사온 스시하루 포스팅 합니다 원래는 대충때우자 했지만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사진을 찰칵찰칵알고보니 한성대 맛집 스시하루네요 새우튀김은 아예 통째로 너무 바삭하게 튀겨져 있네요 대충한끼일수가 없었어요 오른쪽은 연어 초밥인데 너무 너무 맛있네요 한성대 맛집

한성대입구/초밥/맛집/뷰티크리에이터

안녕하세요 Jinie입니다 전 지금 회사와 학교를 병행하고 있어서 퇴근하자마자 등굣길이 시작되는데요 얼마 전 여유가 돼서 반차를 쓰고 여유롭게 저녁을 먹으러 갔답니다 얼마만의 여유인가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역시나 제 단골 한성대학교 스시하루스시하루는 뒷편에 주차장도 있어서 차 갖고오셔도 괜찮습니다 저녁타임이라 손님이 꽤 많았

한성대입구역 스시하루 : 스시 저렴하게 먹었어요

배가 엄청고프지 않을때깔끔한 거 먹고싶을 때 그것도 우리동네 한성대입구에서스시하루를 찾았어용 메뉴판먼저 통통사케동정식에 우동하고 연어초답세피스 사케동 이렇게나와요 괜찮은듯해요 밥도많고초밥나오는줄 모르고 하루초밥도시킴 둘이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듯해요 깔끔깔끔테이블은 세네개정도에 안에 좌식 두테이블정도 있는듯했어요

2017년 1월 7일 오후 11시 55분에 저장한 글입니다.

더 스시하루는 지하철4호선 한성대역 3번출구에서 한성대학교 방향으로 약 300m 지점에 있습니다

https://guguya.tistory.com/entry/가락동-연화산-중국집-연화산-서울-송파구-중식당

 

가락동 연화산 중국집 / 연화산 / 서울 송파구 중식당

연화산 중식당 동유럽 여행을 끝내고 한국에 돌아와서매콤한게 먹고싶다는 집사람의 의견을 들어예전에 살던 가락동의 연화산으로짬뽕을 먹으러 갔다. 이제는 가보기가 쉽지 않은 연화산가락동에 살때에는 자주 갔..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