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쉐프 수성본점 / 예쉐프 범어본점 / 대구 수성구 이탈리아음식 맛집

2020. 1. 4. 15:54맛집

예쉐프 범어본점 이탈리아음식

대구맛집 수성구맛집 예쉐프를 먹다

대구맛집 수성구맛집 예쉐프를 먹다대구에 사시는 고모님댁 갔을 때 국화꽃 축제도 보구  그동안 얼굴을 자주 볼 수 없었던 친지분들을 만나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요즘 뭐하는지 이런 저런 이야기를하면서 보냈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친지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사촌 동생이 미리 장소를 알아보았답니다 기특한 것사촌 동생이  알아 본 곳은 이미 대구

수성구맛집 - 범어동예쉐프

 아내 출산 전 마지막 외식을 하기 위해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아내가 한번 가보고 싶어했던 범어동 예쉐프에 다녀왔습니다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해 있네요 주차는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내부는 마치 모던틱한 주방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후라이팬들이 주렁

[대구맛집/동성로맛집/수성못카페]예쉐프! and 신라식당 그리고...

대구맛집동성로맛집수성못카페예쉐프 and 신라식당 그리고 부바스안녕하셔용대구예신수성직영점의민혜선생님이셔용벌써 일월중순이네요 저도 결혼할 나이가 다 되어가서 그런지지나가는 아기들보면 막 너무 귀엽고결혼하고 싶고그래용곧 봄이 되니 결혼식이 참 많을텐데요 너무부러우당꽃피는 5월 봄날에 결혼하는5월의 신부들이렇게 먹기만해서

[gomnami::대구/범어동/맛집] 동생이 찾아봐서 따라갔던 예쉐프

대구수성구범어동맛집 예쉐프 동생을 군대에 보내고 나서핑계김에논산도 처음가보고경산도 처음가보고경산 간 김에대구도 처음가보고요 즘 동생덕에 가족여행하고 있어요 운전병으로 간 동생은논산에서 훈련을 마치고지금은 경산에 있는데3주가 지나서 또 외출이 가능하다며태어나서 처음 경산에 갔어요 이나이에 동생 따라다니기 힘드네요

예쉡! 예쉐프 진짜 맛있어요♡

    오늘 저녁 뭐 먹지 하니깐 시부모님께서는 스테이크 종류가 드시고 싶다고 하시고 저는 파스타가 매우 고프고 그래서 급 검색 해서 집 근처에 예쉐프 다녀왔어요 완전 따따봉       이히히히 앞 건물이 좁단해 보여서 작은 레스토랑인가 했었는데 안에 엄청

[대구 수성/범어 STX칸 아파트] 예쉐프 수성본점(YAE CHEF)

  캐쥬얼 레스토랑을 표방하고 장사가 잘되고 있다는 소문을 들은 예쉐프의 수성 본점을 방문해봄   집 가까이 있었지만 한번도 방문을 안해봤는데생각보다 많이 넓고 체인점도 몇군데 생겻다고 한다     옆지기 추천으로 방문해봄   대프리카의 명성을 날리던 오후 미리 예약을 하고자 전화를 했더니 오면 바로 자리 앉을 수 있다고 하더라

대구 범어동 맛집 [예쉐프] 다 맛있는데 립은 안 시키는 걸로~

안녕하세요 다꼰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대구에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언니 집에서 2박 머무르며 조카들과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저녁에 형부가 외식을 하자며 언니네 집 바로 앞 음식점으로 안내했어요 _ 예쉐프 범어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솔로 11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469. 범어동 피자 맛집 예쉐프

퇴근하고 다 같이 저녁 먹으러 간 날오늘은 내가 쏜다범어동 피자 맛집 예쉐프 내가 좋아하는 본점대구 수성구 청솔로 114 완전 대로변은 아니지만주변에 독특한 상점들이 하나 둘 생기는 느낌다른 분들은 다 피해주셨는데박 주임님은 같이 찍는지 아셨나보다OPEN 110022002층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는데밖에서 봤을 땐 모던한 느낌일지 알았더니엔틱하

대구 범어동 맛집 입을 사로잡은 다양한 메뉴

몇일 포근하더니 다시 강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갑자기 우울해지네요 추운거 너무 싫어요 다녀온지 오래된 대구 범어동 맛집 소환 여기는 대구에 놀러갔다가 친구들이 데리고간 곳인데 맘에 들더라구요 내부에 들어서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유럽에 온듯한 공간도 있고 깔끔하고 예뻤어요 베리 리코타 피자인데 첫번째로 등장한 메뉴에요

수성구 범어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예쉐프

분위기 좋은 수성구 범어동 레스토랑예쉐프 범어점 수성구에 친구들이 많아 움직이는 지역 중 하나 입니다 남녀가 다 같이 섞인 모임이 많다 보니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다 직장 동료 덕분에 알게된수성구 범어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예쉐프가격부터 음식 및 인테리

범어맛집 예쉐프에서 파스타 피자 필라프 스테이크까지 폭풍주문!

지난주에 갔던 범어맛집 예쉐프 포스팅이에요 예쉐프는 라이프 동네인 범어에 있지만 갈일이 잘 없어서 이번이 두번째 방문 이었어요 다른곳에도 체인이 있는 것 같은데 라이프는 범어점 본점으로 갔답니당 공교롭게도 이날이 어버이날6시 좀 넘어서 갔는데 예약이 다 찼다고 해서그냥 돌아갈랬는데 직원분들 서로 얘기하시더니한자

대구 수성구 예쉐프 분위기 좋고 깔끔한 레스토랑~

수성구 범어동 예쉐프오늘은 육지 먹방 육지 먹방이라고 해봐야 대구뿐입니더볼일을 보고 후딱 팔공산으로 가야 했던날수성구 근처에서 뭐 먹지 어디가지 한참을 고민 했어요 제주도 몇년 살다보니 대구에서 뭐가 유명한지 핫한지도 모르겠더라구용 급한대로 폭풍 검색 예쉐프가 검색이 많이 되길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예쉐프에 갔다왔어요.

정말 오랫만에 만난 언니가 수성구에 살고있는데 맛집으로 예쉐프를 추천해서 가게되었어요 가게안이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흠이라면 주차장이 너무 작네요 그래도 차키를 꽂아두고가면 주차하시는분이 도와주셨어요             2층이 분위기가 더 좋다고 해서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천장에 냄비들이 매달려있어요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너

대구 수성구맛집 예쉐프

수성구 예쉐프에서 좋은 분들과 식사했어요 가벼이 맥주 한잔 한다는 것이 한잔이 두잔되고 남자들은 좀 그런가 봅니다 부부끼리 만남은 첨이라 살짝 낯섬이 있었지만금새 친해졌답니다 두분은 맞벌이 하시고 울집은 현재는 외벌이로전 백수생활 3년차 이네요 큰길에 주차하고 네이버지도 켜고 찾아들어간예쉐프 본점입니다 수성구쪽으로 식사하러 나오면 골목안에오히려 맛집들이

범어동 맛집 예쉐프 ! 분위기좋은 카페겹 밥집 추천!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추천해드려요 오늘은인테리어 분위기 너무 좋은 카페겸레스토랑을 소개할게요 분위기가 원목북유럽풍이라따뜻한 느낌이 나면서도 깔끔하고조명도 너무너무 예뻐서 음식 기다리는동안분위기에 취할 것 같은 곳이에요 그래서 저녁에는 연인이 훨씬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때 갔을때는저녁식사 라기보다는 야식느낌

대구 맛집, 수성구 맛집, 분위기 좋은 대구 예쉐프

    대구 맛집 수성구 맛집 분위기 좋은 예쉐프 다녀왔어요 저는 며칠전에 스파게티랑 스파게티가 먹고싶어서  수성구에 있는 예쉐프에 다녀왔어요 예쉐프   YEACHEF 공효진이랑 이선균이 나왔던 드라마가 생각나네요 다들 아시죠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도 예쁘게 가꾸어 놨더라구요 들어가는 순간부터

대구맛집 대구범어동 맛집 분위기좋은레스토랑 예쉐프

대구 수성구 레스토랑은 예쉐프 안녕하세요 소울베리에요 오늘은 믹스를 데리고 수성못을 가기전 예쉐프를 갔어요 _예쉐프는 범어동에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2층 건물로 이루어진 예쉐프자리도 되게 많고 메뉴도 많아서 기억에 남는곳 영업시간1100220

대구맛집 다시 찾게된 맛난 가게

대구맛집 다시 찾게된 맛난 가게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예전에 대구에 갔을때 맛있게 먹었던 대구맛집 올려봅니다 대구에 있는 친구 만나러 가면 자주 찾아가는 대구맛집입니다 이곳이 바로 저희가 다녀온 대구맛집인데요 예쉐프라고 해서 깔끔한 외관이 특징이었어요 가게 안에는 이름처럼 주방을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냅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리도구들이 위에 매달

대구 수성구 범어동맛집 : 예쉐프 메뉴 추천후기

대구 수성구 범어동맛집 예쉐프 메뉴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예쉐프 다녀왔어요 저녁시간에 갔는데손님이 많더라구요 2층으로 자리 안내받고 올라갔어요 메뉴판 깔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대구 수성구 범어동맛집 예쉐프의연

수성구 맛집 - 예쉐프(YEA' Chef)

투자란 무엇인가 움직이는게 맞나 레버리지를 가지고 방어를 해야하나 뭐 이런저런 생각들로머리속이 가득하니까 포스팅이 될리가 없죠 그래도 사진은 찍고 다니고 있답니다 그 실마리를 풀어주실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테리어부터 유니크하네요 수성구에서의 포스팅은 흔하지 않은 편인데 메

https://kangkaya.tistory.com/entry/광교산-폭포농원-폭포농원-경기-수원시-보리밥

 

광교산 폭포농원 / 폭포농원 / 경기 수원시 보리밥

폭포농원 보리밥 광교산 나들이갔다가 보리밥 광교산 가볼만한맛집 폭포농원 "방학 중인 아이와의 데이트" 광교산에 오를때면 바베큐 냄새에 정신 못차리죠 애들 방학이라서 어디가볼까 하고 차끌고 나왔다가 광교..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