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미스터 홍게 / 미스터초밥왕 / 광주 북구 초밥,롤 맛집

2020. 1. 6. 02:32맛집

미스터초밥왕 초밥,롤

전대후문 맛집 미스터초밥왕

미스터초밥왕전대후문맛집연어샐러드 도전 우리는 모였다 최문은 벌써 율이 추가될줄이야 가 너무 많다 지금 상태란  야근야근야근 후에 집에 와서 라면먹고 복숭아 먹고 퍼진 상태에서 올리는 중 나란

전대후문 맛집 미스터초밥왕 또 갔어요

귀찮아서 밖에서 점심 해결 하자며 나선 곳은 저보다 엄마가 더 좋아하는 전대후문 맛집 미스터초밥왕 여기 대학생들에게도 워낙 인기가 많은 집이라 피크 시간에 가면 웨이팅 필수일정도 저는 엄마와 11시 30분 오픈시간에 딱 맞춰가서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메뉴 주문하고 기다리니까 하나 둘씩 굉장히 몰리더라구요  역시 진짜 인기많음간장과 종지 컵은

광주 전남대 맛집 - 전대 후문 미스터초밥왕

전남대 후문 맛집 미스터초밥왕연어샐러드와 초밥이 먹고싶어서 선생님들과 함께 점심식사 하고 왔어요 사람이 많아서 10분정도 대기했구요 저희가 앉은 후로도 끊임없이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생연어샐러드와 김치냄비우동 각종 초밥들과 각종 롤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당 전대후문

전대 맛집 미스터초밥왕 존맛탱

전대 맛집 미스터초밥왕 존맛탱 제가 꾸준히 가는 좋아하는 집 중 하나인 곳 갈때마다 사람이 많을 정도로 이미 유명한 전대 맛집 중 하나 미스터초밥왕 데려가서 맛 없다는 사람 단 한명도 못봤어요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대도 좋아요  평일 점심 특선에 가면 초밥 정식도 참 괜찮은듯 확실히 퀄리티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대 저는 커플세트 2인

광주 전대 맛집 추천 - 미스터 초밥왕에서 커플세트

안녕하세요 광주는  태풍이 한바탕 지나가고 폭우가 쏟아지고있어요 축처지는 비오는날 입맛 돌게하는 광주 초밥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위치정보에요 전남대 후문쪽이라서 상가가 엄청 복잡했어요 미스터초밥왕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100번길 10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전남대후문)미스터초밥왕 광주초밥맛집 광주연어초밥 연어초밥맛집

꿈꾸는쉐라입니다 오늘 소개 맛집은 또 미스터초밥왕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2명이서 먹으면 배가 아주 꽉 차요 저기에 우동도 있답니다 Set 메뉴에서 삐 B 주문 초밥 12pcs 참치 생연어 새우 장어 유부 생연어롤 9pcs생연

171128 점심메뉴. 미스터초밥왕 [평점 ★★★★]

하지만 웨이팅까진 아니어서 기뻤음 웨이팅시러 기본세팅 조 검은건 간장되시겠다 자자 오늘의 메뉴 원래 프렌즈세트를 먹으려고했는데 치남이가 먹고싶었던 것이 안되는관계로참치 생연어 모듬초밥으로 결정함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우동

광주 전대후문 초밥맛집 미스터초밥왕

전대후문 미스터초밥왕 예전부터 여러번 방문하다가 이번에 포스팅 영업시간 및 브레이크타임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의 내부 테이블은 10개 정도 되는 것 같다 미스터 초밥왕 메뉴판 평일 점심에 특선도 괜찮은 것 같고 세트 메뉴 구성도 좋은 듯

전대후문맛집 미스터초밥왕 세트메뉴로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은 연어 샐러드가 너무 먹고 싶어서 전대후문에 있는 미스터초밥왕을 다녀왔어요 요즘 여기가 전대맛집인지 블로그에도 많이 보이고 오늘도 재료가 소진되서 늦게 오신분들은 못드셨어요 일단 미리 말씀 드리지만 제가 새로 카메라를 장만해서 처음 써보는거라 서툴러서 사진이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이제부터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미스터초밥왕

[광주 맛집] 전대 후문 미스터초밥왕 @_@ 연어두께 쩔긔

생연어전문점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만큼 연어에 대해 더 설명해놓으셨네요 특초밥 가격이 12000인 것 넘나 저렴한 것엄마가 광어 등 흰살생선이 없는 줄은 몰랐다며 _ 흰살생선 찐새우빼고 안드심 어무니는 9000원짜리 새우초밥 드심저는 특초밥 한 번 반찬 후에는 셀픈데 그런 거 치고 락교 세 개 주

(광주맛집) 초밥이 땡길땐 전대 "미스터 초밥왕"

안녕하세요 여러분 비가내려서인지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도 불고 마치 가을이 다가온 것 같은 착각을 하게 되는 요즘이네요 학교에서도 개강과 개학을 하고 본격적으로 학교를 다니게 되는데요 가을의 시작인 9월  모든날이 행운과 행복으로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친구랑 함께 전대를 돌아다니다가 초밥이 먹고

[전대후문]미스터초밥왕

전대후문맛집전대스시집미스터초밥왕여기 두번 방문했는데요 같은 메뉴로 두번 먹었습니다 늘 메뉴판 찍는걸 까먹어서 세트메뉴 커플세트2인 A세트19900초밥 10pcs참치생연어새우유부생연어롤 9pcs생연어크림치즈구운연어뚝배기우동 저 중에서 연어

[전대후문 맛집] 미스터초밥왕 :: 생연어샐러드

지난주에 성령이 스스네랑 다녀온 전대후문 맛집 미스터초밥왕깜빡하고 외관사진은 안찍어왔고 브레이크 타임 있는데 사실 점심저녁 모두 영업시간 전에 재료소진으로 마감인 경우가 많다 우린 두시반쯤 갔는데 우리 다음부턴 재료소진우리가 점심 마지막 손님이었다 전대 미스터초밥왕 메뉴판메뉴는 다양하지만 내가 주문하는건 거의 커플세트B 아님 프렌드세트이날도

전대후문 초밥이 먹고싶을땐!! "미스터초밥왕"추천입니당~

원래 어제 비가 진짜 폭우처럼 많이 오길래 파전에 막걸리가 땡겨서 집에서 만들어 먹을라고 했다만 제일 중요한 파가 없었 그래서 내일 당장 먹으러 가야지 생각하고 전대후문에 막걸리 먹을 장소도 다 물색하고 왔는뎅 갑자기 날씨가 화창해져서 파전생

전대후문 미스터초밥왕 언제가도 그레잇

전대후문 미스터초밥왕 언제가도 그레잇오늘 아침에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점심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좀 시원한 음식이 땡기더라고요  냉면은 면이고 너무 차가울것 같고  그러다 초밥이 생각나서 엄마와 자주가는 단골집으로 고고씽 자주 갈때는 진짜 연달아 갔어요   못해도 한달에 한두번은 꼭 가는듯여기는 단품보다 세트메뉴 구성이 진짜 좋아요  커플세

[전대후문] 연어맛집 미스터초밥왕

 안녕하세용주말에 갑자기 초밥이 먹고싶어서 전대 후문에 있는 미스터초밥왕 을 다녀왔습니당내부는 정말 이랏샤이마세 할거같은 일본분위기 였어요 저는 친구들이랑 세명이서 갔는데 친구한명이 다이어트 중이라커플세트B 29900을 시켰답니당과연 정말 안먹을지 커플세트는  초밥 12pcs  생연어롤 9pcs 이 기본이고뚝배기우동

전대후문맛집 생연어전문점 미스터초밥왕 프렌즈세트 / 메뉴 / 가격

계단으로 올라갑니당 브레이크 타임있네용 미스터초밥왕 메뉴 가격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렌즈 세트를 구매했어요 39900 생연어샐러드 초밥 24pcs

광주맛집/광주북구맛집/전대후문맛집/전대후문맛집추천...

안녕하세요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투자상담하는 훈남쌤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어제 갔던 전대후문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초밥이 먹고 싶어져서 초밥맛집을 찾았는데요 점심 이후 전대쪽에서 투자상담이 있어서 전대후문에 가서 초밥을 먹었습니다 미스터 초밥왕

전대 오이시

헤이톰이 문을 닫고 참 아쉬웠습니다 간단하게 카야토스트나 쉬고싶을때 잠깐 들려서 만화책 보고 오는 장소였는데그 자리에 오이시 라는 라면집이 생겼습니다라면만 파는게 아니고 돈까스 등 이것저것 파네요  가격이 비싸지않네요 메뉴판과 매장 모습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영업하셔서 셀프바가 운영되네요 무겁지않은 국물에 가볍게 잘 먹고 왔습니다 미스터초밥왕에서 대학로

전대후문 미스터초밥왕. 모노치즈 전대점. 힘이되는 응원 빠샤! 연어♡

20160407 목연어는 사랑입니다 어제 날씨가 꽤 쌀쌀했는데 셔츠만 입고 나가서 목이 금새 따끔거린다 흑 게다가 어제 저녁에 잠도 못자서 오늘 기력은 바닥을 향해 달리고 있었다 힘은 없지만 정신을 가까스로 추스리던 와중에 은혜로운 까톡이 와있었다 천사표 민지언니 감동이 물밀듯이 몰려왔다 갑자기 힘이 불끈 솟는 기분이였당그런

https://momoabc.tistory.com/entry/천호동-8번가-8번가-맥주호프

 

천호동 8번가 / 8번가 맥주,호프

8번가 맥주,호프 술집 안주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천호 맛집 8번가 천호동 술집으로 이미 유명한 8번가였는데 저는 이제서야 가보게 되는 근데 어째 안주들이 너무 맛있어서 천호 맛집으로 제 맘대로 선정 천호..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