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하노이 화명점 / 그린하노이 / 부산 연제구 양식 맛집

2020. 1. 6. 09:15맛집

그린하노이 양식

토곡맛집 그린하노이에서 쭈꾸미삼겹살 먹고 왔어요~

토곡맛집 그린하노이에서 쭈꾸미삼겹살쭈삼먹고왔어요 야채가 많아 좋습니다 쭈삼쭈꾸미삼겹살을 라이스페이퍼에 야채와 함께 싸먹으니 맛있어요어느정도 야채에 숨이죽으면 버섯과 함께 볶아주면되요다먹고 볶음밥을 해먹었는데사진이없네요

그린하노이 월남쌈 먹고 왔어요

    마산에서 친구가왔어요 그린하노이 월남쌈 먹으러 갔답니다 저희가 간곳은 그린하노이 토곡점이구요 이 친구로 말하자면 그린하노이 월남쌈 샤브샤브를  정말 맛나게함께 즐길 수 있는  친구랄까요 저는 한동안 이 샤브샤브에 미쳐있었어요 한 예로 들다면 2년전 쯤 한달카드명세서에제 카드로만 긁은 샤브샤브값만60만원지인들이 저에게 사준것도 함

연제구 베트남 쌀국수 - 그린하노이

어제부터 오늘 내일까지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왜 어제부터 어깨가 이리 쑤시나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뽀송할 날이 없네요  비도 오고 해서 오늘은 베트남 쌀국수로 갑니다가게 이름하야그린하노이평소 월남쌈 무지 좋아하는데요 쇠고기까지 휙휙 저어 금방 꺼내 올리고 갖은 야채까지 올리고 소스까지 넣어 돌돌말어 먹음 느므 느므 맛납니

[부산맛집/토곡맛집] "그린하노이" 월남쌈 샤브샤브

 이웃님들즐거운 주말입니당 어제는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햇빛이 쨍쨍  놀러나가고 싶으나 현실은 별다방에 앉아 남자친구는 시험공부 저는 혼자 놀기 다들 밖으로 나들이 가셨는지 카페가 매우 조용해요 평소에 사람이 굉장히 많은 곳인데 그래도 노트북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아용언능 포스팅하고 이웃님들께 놀러가겠어요

연산동맛집)연산동그린하노이 샤브샤브

샤브샤브전문점그린하노이오늘은 초등학교임원엄마들모임이있어서 12시에방문했답니다 8분중에6분이오셔서 아이이야기 학교이야기하면서도란도란수다도 떨었네요 전용주차장도있는데 차 7대정도 주차할수있구주차가어려우시면 전화미리주시면사장님이 주차를해주신다고하네요 방으로되어있어서 모임하기에완전좋은듯해요 아이가있으면 아이데리고방문해도좋겠네요 육수를데워서  여러가지야채넣고고

토곡 월남쌈 더샤브 배터짐

월남쌈이 먹고 싶다는 아들의 원츄로 올만에 토곡 그린하노이로 갔어요 어 근데 간판이 바뀌었네요 남편왈 체인계약기간이 만료되었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맛있게 끓고 있는 샤브샤브 기본 국물로 할까 하다가얼큰하게 먹자 싶어 빨간 국물어때 했더니 모두 오케이 쇠고기

[부산 연산동 월남쌈 맛집] 그린하노이

야채가 가득한 월남쌈이 먹고 싶어 그린하노이에 다녀왔다 신발장에 신발 보관하고 가게 자체가 좌식이던데 편하고 좋았다 우리는 배가 많이 안고파서 월남쌈 쇠고기 점심특선 2인분을 시켰다고기 추가할까 하다가 안 했는데 탁월한 선택 bb완전 배불렀음

5월 8일 어버이날 그린하노이 월남쌈집

다들 즐거운 주말연휴 보내셨나여저는뭐 나름 바빳네여 오전에 장인어른 장모님과 함께 장유 아울렛에서정장 한벌 맞추고 왔어요 맛있는 점심도 먹고 오후에는 연산동으로 넘어갔죠어머님 동생과 마누라랑 저녁약속이 있어서 고기를 굽기 싫어하시

맛점으로 월남쌈 먹으러 그린하노이 가기

어제까지 봄날씨드만오늘은 무지 춥네요   다시 겨울인줄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오늘은 맛점하러 월남쌈먹으러갔답니다 코코채선당 갈려다가집근처에 젤 가까운곳으로 결정그린하노이 도로가에 있어여 들어갔는데 너무 조용해서 영업안하는줄 알았어여

연산동 그린하노이 [부산맛집, 연산동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 추적추적내리고 있으니 짬뽕이나 고기가 생각나는 날이죠 매운것을 잘 못먹는 관계로 짬뽕을 패스하고 고기를 구워먹을까 하다가 국물이 있는 샤브샤브를 먹기로했어요   연산동에있는 그린하노이 샤브샤브 전문점을 방문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월남쌈 종류 샤브샤브 종류 훈제오리 종류 등 다양하게 많

<연산동 맛집> 그린하노이

오랜만에 쌍콤한게 먹고싶어져서 새캄디와 함께 그린하노이를 방문했습니다 역시 월남쌈의 생명은 뽜인애뽀울이죠 원래는 풀때기가 더 많은데 이미 국물에 투하저희는 훈제삼겹세트1 훈제오리세트1 시켰는데 고기양이 많이 적네요 각각 16000원씩아 이미 몇 개는 불판위에 투척싸먹는 라이스페이퍼입니다 싸먹는 거라면 다 좋아하는 저입니다 그리고 라이스페이퍼

부산 토곡점

월남쌈구이샤브 베트남쌀국수 전문점그린하노이 입니다 두번째 오픈한 지점은 2010년 5월 3일에 오픈한연산동 토곡에 위치한 그린하노이 부산토곡점입니다 부산 토곡점은 연제예식장 사거리 우리은행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넓은 룸으로 각종 모임을 진행하기가 좋고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방과 매장 바로 옆으로 보시면지하로 내려가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많은

https://twopapa.tistory.com/entry/강서nc백화점-자연별곡-아시아문-강서NC백화점-아시아음식

 

강서nc백화점 자연별곡 / 아시아문 강서NC백화점 아시아음식

아시아문 강서NC백화점 아시아음식 저렴하게 아시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매력에항상 손님이 많은가봐요한 3분 5분 정도 기다렸다가들어갔습니다 쌀국수 팟타이 월남쌈 등등아시아음식들이 가득한 아시아문세트메..

two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