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 교동짬뽕 / 교동짬뽕 진영점 중식당

2020. 1. 19. 07:22맛집

교동짬뽕 진영점 중식당

친정오빠집에 가면 한번씩 들르는 진영 짬뽕맛집진영교동짬뽕아들이 짬뽕 먹고 싶다고 해서 먹고왔다면발도 맛있고내입맛에는 괜찮은것같다

교동짬뽕 중식당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향 교동반점 가격도 착하지용 대부분의 친구들은 인기메뉴 짬뽕일반짬뽕과는 면도 국물도 매우 다른 느낌 맛은 겁나 맛있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맛갈스런 매운맛에 매료 아이들을 위한 짜장면도 윤기가 좔좔전체적으로 매우 깔끔깔끔 특히 탕수육이 매우 특별특별말로 설명할순없지만찹쌀인듯 쫄깃쫄깃저는 부먹을 추천해드립니당 특별함을 추구하는다리모델했던친구는특별메뉴 밀면 한젖가락 한수저하다 한그릇 뺏어 먹었습니당밀면을 사랑하게 됐슴당 깔끔하고 아이들이 시끄럽게했는데도자상하

교동짬뽕 중식당

핸드폰 카메라 고친 기념 두 달만의 포스팅 오금역 근처에 있는 맛집 교동짬뽕에 다녀왔어요 송파구 중대로 211 가락동 104 1층 024017151 오금역 5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됩니당 송파경찰서 바로 옆에있는 골목이에요 골목으로 오시면 이런 외관을 5번출구에서 대로따라 직진하셨으면 반대쪽 외관을 보실 수 있어여 입구가 두개 새빨간 간판이라 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중국집하면 뭔가 깔끔한 이미지는 없어서 기대안했는데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식기류도 위생적이어서 완전 좋았어요 회식을 위한 단체손님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요 예상 밖의 규모에 놀람 전국5대짬뽕 교동짬뽕부터 크림짬뽕 크림새우 불새우볶음밥 등등 퓨전메뉴들도 보여요 하나씩 다 먹어보구싶다 원래 교동짬뽕은 짬뽕전문점이라 짜장면이 없데요 매운거 못먹는 분들이나 아가들을 위해서 사장님의 센스로 추가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뺏어먹기도 전에 아가입맛인 동생한테 순삭당한 짜장면_ 동생표현에 의하면 짜장면인데 1도 안느끼하고 존맛탱이라고

교동짬뽕 중식당

전국 5대 짬뽕 집이랑 같은 이름이네요 주말 점심 오전 내내  재수리 작업이 연타로 발생하여 스트레스 만땅인 상태에서 정말 얼큰하고맛있는 음식을 먹어야겠다고 뇌에서 반응을 하더라고요 아침은 식빵으로 때워서점심은 꼭 밥으로 먹어야겠다고 생각 했는데 스트레스 때문에결국 짬뽕을 먹기로 했네요 동네 그나마 맛있는 짬뽕 가게가 있었는데 문화재 보상으로 인해 그만두셔서 한동안 짬뽕을 먹지 못 했습니다 그러다 강동구청 쪽으로 점심 먹으러 다니면서 가끔 지나간 곳인데 언젠가 한번 들어가 먹어봐야겠다고 늘 생각만 하다 오늘 동생이랑 친구 셋이서 마음먹고 가보기로 했는데 후회하지 않는 맛이더군요 벽 인테리어는 정말 간단하게 벽돌로 했더라고요 심플하고 깔끔하니 보기 좋네요 천정 역시 에어컨만 달랑 있네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심플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단순하고 깔끔한 게 너무 좋네요 메뉴판인데 자세하게 읽어봤더니 짬뽕 국물에 밥 말아 먹어야 제대로라고 하는데 양이  너무 많아 밥은 도저히 못 먹겠더

교동짬뽕 중식당

벚꽃과 개나리가만발할랑 말랑 하던 어제 점심의 금당산 빨간자동차 앞어서 힐링 해년마다 보는거지만볼때마다 좋다 자연이란참 보도블럭 아래 틈세로삐지고 나오는 민들레도 이쁨살짝의 눈요기를 뒤로 하고나의 힐링을 위해봉선동 교동짬뽕본점 에서 점심 역시 차는 낮아야 이쁨 꿀자리 득템12시 빨간자동차 손님 예약으로 인해11시 살짝 넘어가서 갔다 그래서 그른지첫손님인듯 나는 여전히짬뽕밥과 산수형님은 짬뽕 약간매운맛 주문 요즘 어디를 잘 안다녀서포스팅일 별로 없는게 사실 매번 갔던곳을 더 잘가니까 그래서 갔던곳 포스팅 했던곳도 더 하기러 했음 봉선동 맛집광주최고의 짬뽕맛집이 되길 바라며 쌩뚱맞게 바람의검신이생각났다 대전 드라이브 가면서 옆자리 앉아서 포스팅하는데무튼 잠이가 쏟아진다아아아아아 둘다 먹으면서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별라 맛있다는 얘기만 되풀이하고열심히 다 먹고 와서 열심히 일했음 어제 저녁도 짬뽕 다른맛의 짬뽕맛집 을 찿아서간 그곳은 교동짬뽕 광주본점 이라는교동짬뽕 봉선점 다

https://bebexyz.tistory.com/entry/남부터미널-대게-버거킹-남부-터미널점-버스터미널-버거킹-버스타기전에-한번-들리기에-좋네요-남부터미널-맞은편-버거킹-버스타기-전에-급

 

남부터미널 대게 / 버거킹 남부 터미널점 버스터미널 버거킹 버스타기전에 한번 들리기에 좋네요 남부터미널 맞은편 버거킹 버스타기 전에 급

버거킹 남부 터미널점 버스터미널 버거킹 버스타기전에 한번 들리기에 좋네요 남부터미널 맞은편 버거킹 버스타기 전에 급 남부터미널 맞은편 버거킹 여행자들이 많이 방문하여 오래 앉아 있기에는 분위기는 좋지..

bebe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