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동 홈플러스 루스트 / 루스트플레이스 숭의점 패밀리레스토랑

2020. 1. 19. 16:20맛집

루스트플레이스 숭의점 패밀리레스토랑

매장이 굉장히 커서 깜놀 루스트에서는 매장에서만즐길수 있는것이 아닌모든 메뉴가 포장가능하다는거어느 패밀리레스토랑이 Take Qut을 해준다는 것이냐특별한날 집에서도 홈파티를 즐길수 있겠다

숭의동파스타 루스트플레이스 인천숭의점 아이들 방학기간이고 여름휴가철인데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하루쯤은 시원한 마트에서 장도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보내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장도 볼겸해서 숭의홈플러스로 나갔어요

지하3층에 숭의동파스타 맛집 루스트플레이스 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가격이 정말 정말 착한 레스토랑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구요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을 그런 곳이에요

오픈 1주년 기념으로 피자가 50프로 할인이더라구요

와우 7900원부터 너무 착한 가격으로 메뉴도 정말 많아요

매장이 정말 큰데 테이블수도 많고요

분위기가 짱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넘 이쁘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그리고 좋은것이 룸이 있다는 점 모임장소로도 딱 좋을것같아요

아이들 데리고 가서 룸에서 먹기에도 좋구요

삼삼오오 모임장소로 이야기 나누기도 좋은것같아요

우리도 룸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두끼떡볶이 홈플러스 인천숭의점 분식

분식이 생각나실 때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난 내가 몸도 아프고 이 나라에서 살다보니 사람들에 대한 불만 자연환경 오르는 물가 그리고 최근에 두끼 연수점에서 안좋은 일등 여러 일들을 겪다보니 이 나라가 다른 나라와 합쳐지거나 아무튼 종자를 바꿔야 한다는 생각도 든다 두끼 먹을만 하긴 한데 뷔페식 말고 일반분식집  즉석떡볶이 식당처럼 바뀌었음 좋겠다 오늘도 떡볶이저 요즘 무슨 떡볶이 투어를 다니는 듯 하네요 몇 없는 게시글 중 떡볶이집만 몇개인지 오늘은 두끼떡볶이네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제가 다녀온 두끼떡볶이는 숭의홈플러스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 여기 웨딩홀에서 결혼했는데참 오랜만에 온 쨌든 그래서 주차시설은 엄청 빠방하구요 웨딩홀을 여기로 선택했던 이유도 넓은주차공간이었다죠 항상 갈때마다 여유로운 숭의홈플러스 늦은 점심시간이어서 그런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다음엔 퐁듀치즈도 한 번 먹

롯데리아 홈플러스강서 홈플러스 내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걍 롯데리아 행사 있을 때마다 들르기

집 앞이라서 롯데리아 월별 행사 할때마다 들릅니다 알바분도 친절하시고 롯데멤버십도 적립되고 좋네요가끔씩 11 행사 하는데 자주자주 해줬으면 좋겠네요 홈플러스 1층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체인점이라 맛은 우리가 아는 그맛이며 장보고 들리기 좋습니다 롯데리아 홈플러스 내에있고 학생들 많지만 그래도 그만큼 빨리 나오고 주변 패스트푸드없어서 좋음

중화가정 홈플러스 김해점 중식당

루스트플레이스시청점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는 제주도에만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인데요 시청 루스트에서 점심 식사 간만에 시청에 쇼핑하러 갔다가점심을 먹기 위해 들른 루스트입니다 루스트 예전에 엄청 자주 갔었는데 이렇게 가본 것도완전 오랜만이네요 여긴 가격이 착한 게 가장 맘에 듭니다 분위기도 차분하고 음식도 다양하고 말이죠회사 앞에 있었다면 더 자주 갔을 거예요 저는 토마토 무슨 파스타를 골랐습니다 좀 칼칼한 게 땡겼거든요 이건 매운맛과 순한맛 중 선택이 가능한데전에 매운 파스타 한 번 먹었다가 크게 혼난 기억이 있어서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크림파스타보단 토마토나 오일파스타에 꽂혀서오랜만에 먹는 토마토 파스타가 꿀맛이어서집에 가는 길에 토마토 소스 좀 사가야지 하곤또 잊어버렸습니다 국물이 있는 봉골레 파스타는함께 간 지인이 골랐어요 이건 파스타계의 해장국이 아닐까 싶어요 매콤하게 해달라고 했더니 국물이 엄청 매콤합니다 그리고 개운해요 양식 안 드시는

https://xa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해우리-정갈한-남도-맛-맛있는-한식을-먹을-수-있어-좋았습니다-점심식사가-가성비-좋은-남도-음식점

 

서울 맛집, '해우리' 정갈한 남도 맛 맛있는 한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점심식사가 가성비 좋은 남도 음식점

정갈한 남도 맛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집으로 기억됩니다. 해산물 등 맛도 괜찮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네요. 맛있는 한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한식을 먹고난 후의 텁텁함이 없..

xa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