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혁신 양평해장국 / 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 / 전북 전주시 해장국 맛집

2020. 1. 4. 23:33맛집

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 해장국

전주 혁신도시 맛집 오랜만에 찾은 양평해장국

전주 혁신도시 맛집 오랜만에 찾은 양평해장국전국 어딜 가나 조금은 간단하게 식사를 할까 생각하고 찾다 보면 제일 쉽게 찾는 해장국집 중 하나가 양평해장국이 아닐까 싶다 작년 양평 여행에 원조 양평 해장국집에서 먹었던 그 맛이 기억이 난다 큰 가마솥에 끓이는 모습을 보니 양평이란 이름이 걸맞은 느낌이 들었던이곳 전주 혁신도시 맛집 중 한 곳 혁신도시가 생기고

전주 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감자탕 맛있다있다

전주 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감자탕 맛있다 있다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오늘은 전주 혁신도시에서 다시 시작된 비소식감자탕에 소주한잔이 땡기는 날씨입니다 시작은 간단한 밑반찬들이모티콘 자리에는 김과 약밥이 있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게눈감추듯 먹어버려 사진에는 없네요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감자탕 大정말 푸짐하죠 보글보글 끓어라4

(혁신도시맛집)양평해장국 혁신점

혁신도시맛집양평해장국 혁신점안녕하세요 지연이에요 오늘은 혁신점 양평해장국을 먹은 이야기를 얘기해보려해요 이번체육대회에서 이등을한 버섯학과 회식을 양평해장국에서 했답니다 참고로 해장국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선지해장국 콩나물 해장국 뼈해장국 등등 저는 해장국 러버 랍니다   두근두근 먹기전 벌써부터 심쿵쓰 재

전주 혁신도시 맛집 :: 양평해장국&곱창전골

전주 혁신도시 맛집 양평 해장국곱창전골 양평해장국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진짜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양평해장국 대신 소곱창전골을먹기로 했답니다 어린이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새우튀김은 저도 탐난다는 키즈랜드로 어린이 놀이 시설도 있네요 하지

전주 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 우거지뼈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늘이웃님들 점심메뉴는 무엇이였나요 저는 회사 동료들과 함께 전주 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에 다녀왔어요 비오는 날 더없이 좋은 점심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입구 앞에 메뉴판 설치가 되어있어서 메뉴 확인을 빨리 할 수 있어 좋아요 입구 안으로 들어오면 넓고 깔끔한 매장이 반겨줍니다 안쪽으로 좌식테이블과 바

전주혁신도시맛집 ☆ 배달, 포장도 되는 24시간 오픈 양평해장국 혁신점

원래 양평해장국 마니아이기도 하고 혁신도시 양평해장국집 생긴 이후로는 단골처럼 다닙니다 아 물론 저만 단골이고 사장님은 저를 모르신다는 건 함정맛도 맛이지만 여길 자주 오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키즈랜드입니다 놀이방 없으면 애 데리고 밥 먹는 건 거의 벌칙 수준 그럼 본격적으

전주혁신도시맛집 , 제가 좋아하는 양평해장국이 혁신도시에도 생겼네요~

애주가로서 혁신도시에 생겼으면 하는게 콩나물국밥집과 해장국집이었어요 그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평해장국이 생겨서 방문해봤습니다 위치는 롯데슈퍼 근처 이서농협 2층입니다 실내도 넓고 무엇보다 놀이방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양평해장국에 오면 늘 곱창전골을 시킵니다 양평해장국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소한 곱과 얼큰한 국물맛이 있습니다 해장국집에 오

(전주맛집) 양평해장국 혁신도시점

오늘도 어김없이 덥네요 사실 너무 더워서 점심은 시원한 걸 먹고 싶어네요 하지만 우리 아들 두 명이서 양평해장국을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집에 가까운 양평 해장국집으로 출발했네요 날씨는 33도 넘어선듯한데 뜨거운 거 먹을 수밖에 없는 부모 마음입니다 이런 문구가 새겨져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1기본에 기본을 더한 맛2정성스러운 음식3정직한 조리

전주 혁신도시 밥집, 양평해장국

전주 혁신도시 밥집양평해장국일요일에 영업하는 전주 혁신도시 밥집이 별로 없는데 양평해장국은 열었길래 가봤다 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 영업시간 1100 2300 주소 전주시 완산구 오공로 37 평일에 혁신 돌아다닐 때 마다 사람이 많아보여서 궁금했던 전주 혁신도시 밥집

전주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전주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안녕하세요 일꾸니수지닝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와 친구들은 곱창전골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을 찾아왔어요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양평해장국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계단으로 올라갔단 사실 영업시간

전주맛집 오늘 점심은 '양평해장국'

전주맛집 오늘 점심은 양평해장국 안녕하세여 미니찌예여오늘은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그래서 친구랑 뼈다귀탕을 먹으러 양평해장국에 갔어요 요기는 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입니당봉구스 위에 위치하고있어요 양평해장국의 메뉴여기 곱창전골 진짜 맛있는데두명이서는 무리일거같아서 뼈다귀탕 2개 시켰슴당

뼈다귀해장국 한그릇에 행복했다 전주혁신도시 양평해장국

오랜만에 뼈다귀해장국이 먹고싶어서양평해장국 갔어요 놀이방이 크게 있어서아이들 데리고 가기도 좋은 곳이죠 빨리 먹고싶다 아 메뉴가 다양해요 그치만 전 뼈다귀탕고니는 소내장탕주문했어요 물컵이랑 소스담을 그릇은 가지런히 셋팅되어 있네요 놀이방이 진짜

혁신도시 맛집탐방 양평해장국

안녕하세요 태모띠입니다 오늘은 혁신도시 맛집탐방 양평해장국집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그동안 몇번 왔었는데 포스팅하는 걸 잊어버려서 그럼 써보겠습니다 우선 안쪽 모습입니다 사진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배가 고파 너무 급했나봐요 음  밑

전주 놀이방식당 양평해장국 혁신점 친절만 보태면..

아이들 밥 먹을 땐 정말이지 전주 놀이방식당 없음 곤란하죠그래서 저도 여러 블로그를 검색하고는 마침 근처에 있던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 다녀왔어요 시본 찬 외에 찰밥과 김이 나오는 양평해장국 혁신점시설도 깔끔하고 밑반찬도 괜찮았답니다 프랜차이즈라 딱 그 맛 인데전주 놀이방식당 아이들은 돈까스 먹고 하면 정말 좋으니까요 방학중이라 평일 낮 늦은 시간에도아이들

전주혁신도시맛집 - "양평해장국" 곱창전골 핫해핫태 :-)

안녕하세요 신찐입니다 전주혁신도시맛집 양평해장국에서곱창전골 먹고왔어요 그러구 효자몰에서 인천상륙작전 보러갔답니다 즘에 정말 혁신도시에 없는게 없어요 혁신점은 여기 아마 두군데 있었던걸로 아는데 헷갈릴수도있으니꼭 주소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영화보기전에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어용내부도 진짜 넓고 깔끔해서

전주 혁신도시 감자탕 / 양평해장국

혁신도시 양평해장국 뿌니랑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감자탕이 먹고싶어서 양평해장국 고고 24시 영업이에요 암때나 생각날때 먹을수 있겠어요 키키 메뉴판 뼈다귀탕이 감자탕이라고 보면 되요 원산지 표시 전 여기 찰밥을 김에

전주 혁신도시 맛집, 양평해장국 소 곱창전골

전주 혁신도시 양평해장국 유이의 생일을 맞아 간단하게 저녁 먹으러 만난 주인공과 미혼녀 셋원래 달테이블에서 파스타 먹으려고 했는데 방구가 한식 먹고 싶다고 해서양평해장국으로 바꿨다 위치는 혁신도시 음식점들 가득한 그 거리에 있다 네비에 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치면 나온다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갔다 역시나

전주맛집 / 혁신도시 "양평해장국" 뼈다귀탕

안녕하세요 우주 아빠입니다 오늘 날씨하루 종일 비가 온다고 하는 날씨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고요 이런 날은 파전에 막걸리 한 잔딱좋긴 한데그건 잠시 미뤄두고점심에 뜨끈한 국밥 한 그릇 했습니다 요즘 어딜 가나 보이는 해장국집인데요 양평해장국아마도 각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승강기 타

전주 혁신도시 양평해장국 곱창전골

전주 혁신도시 양평해장국 곱창전골안녕하세요 하이세미에요 벌써 종강이 다가왔네용 헤헤시험이 끝나지 않았지만친구들과 학식이 아닌곱창전골을 먹으러 갔어요 2층에 있는 양평해장국입니당입구에요 자리가 넓어요 메뉴에여 저희는 소곱창전골을 주문했어요 전골이 나오기 전반찬들이 나오구 나왔는데 진짜 곱창이

전주 혁신도시 맛집, 눈물나게 맛있는 인생곱창전골과의 조우 >.<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덥네요 이럴땐 이열치열 더 뜨거운음식이 제격이죠그래서그런지 요즘 더욱 뜨끈한 음식들을 찾게되는것같아요 친구가 전주 혁신도시에 느므느므 맛있는 맛집이 얼마전 생겼다고해서부랴부랴 다녀왓어요 전주 혁신도시구요 위치는 지도참고 양평해장국 전주혁신점도착깨끗하고 깔끔한건물 2층에 있어요 간판을보니 대형키즈랜드도 있나보더라구요 어

https://yogiyogi.tistory.com/entry/군산-휴락석갈비-청담횟집-장항점-충남-서천군-생선회

 

군산 휴락석갈비 / 청담횟집 장항점 / 충남 서천군 생선회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yogiyogi.tistory.com